로고

‘돌싱글즈4’ 리키♥하림, “우리에겐 시차가 없잖아” ‘비행기 3시간’ 장거리 극복하고 ‘쌍방 고백’!

박재권 기자 | 기사입력 2023/08/28 [09:29]

‘돌싱글즈4’ 리키♥하림, “우리에겐 시차가 없잖아” ‘비행기 3시간’ 장거리 극복하고 ‘쌍방 고백’!

박재권 기자 | 입력 : 2023/08/28 [09:29]

 

 

“우리에겐 시차가 없잖아”→“안아주고 싶다”

 

MBN ‘돌싱글즈4’의 리키와 하림이 비행기로 3시간이나 걸리는 ‘장거리’를 극복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두 손을 꼭 맞잡았다.

 

27일 방송한 MBN 간판 연애 예능 ‘돌싱글즈4’ 6회에서는 ‘신혼여행의 성지’ 멕시코 칸쿤에 차려진 ‘돌싱하우스’에 모인 미국 출신 돌싱남녀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자신의 거주 지역을 모두 공개한 뒤, 서로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으로 안방에 설렘을 안겼다. 이날 방송은 3.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3주차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돌싱글즈 하림’이 3위에 올라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방송에서 돌싱남녀 10인은 ‘1:1 소지품 랜덤 데이트’를 진행하던 중 ‘지역 공개’에 돌입해, 지미가 뉴욕, 소라가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뒤이어 듀이와 데이트에 돌입한 희진은 “미국이 아닌 캐나다 밴쿠버에 산다”고 조심스레 고백했다. 희진은 “‘돌싱글즈’ 미국 편 출연자 신청을 받는다기에, ‘시애틀에서 차로 두 시간밖에 안 걸리는 밴쿠버에 산다’고 절절한 사연을 보냈다”며 웃었다. 그러자 듀이는 “나도 현재 사는 LA에 오기 전까지 밴쿠버에 살았다”며 “얼마 전 캐나다 영주권도 땄다”며 호응해, 끈끈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지수와 톰 역시 데이트 중 자신의 거주 지역을 공개했는데, 지수는 “난 LA”라고 밝혔고, 이에 톰은 “라스베이거스”라고 답했다. 바로 ‘옆 주’에 살고 있다는 사실에 신기해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데이트를 마쳤다. 서로에게 호감이 있던 제롬과 베니타는 데이트 내내 찰떡 티키타카를 발휘했다. 다만 두 사람 모두 데이트 전부터 “장거리 연애는 힘들다”고 강조했는데, 잠시 후 ‘지역 공개’를 하라는 미션에 베니타는 “LA의 그랜데일에 산다”고 말했다. 그러자 제롬은 바로 “난 애너하임”이라며 기뻐했다. 차로 30분 거리에 거주 중임을 확인한 두 사람은 ‘하이파이브’를 했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제롬은 “소지품으로 향수를 고를 때부터 너의 향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털어놔 베니타를 미소짓게 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스파크’를 일으켰던 하림과 리키는 “시애틀에 산다”는 하림의 얘기에 리키가 ‘멘붕’을 일으키며 ‘장거리’임을 직감케 했던 터. 이날 리키는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 산다”며 시애틀과는 비행기로 3시간 걸리는 거리임을 알렸다. 하지만 하림은 “시차가 같은데, 무슨 장거리냐”면서 “난 네가 뉴욕에 살아도 문제없었을 것”이라고 해, 리키에게 확신을 줬다. 로맨틱한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자리에서 일어나자마자 손을 맞잡으며 다시금 마음을 확인했다. 급기야, 손을 잡은 채 천천히 ‘돌싱하우스’까지 걸어가, 1호 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모든 데이트가 끝난 후 서로의 거주지 파악을 완료한 10인은 ‘극과 극’의 밤을 보냈다. 뉴욕 출신의 지미는 자신의 관심 상대인 희진이 4800km나 떨어진 밴쿠버에 산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도, “너에 대한 나의 마음은 변함없다”고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그러나 희진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지미의 질문에 “지금은 고마운 사람”이라고 모호하게 답해, “호감이야 아니야?”라는 5MC의 의문 섞인 반응을 자아냈다. 반면 지미에게 호감이 있었던 지수는 지미-희진의 1:1 대화 현장을 지켜보다가 ‘멘붕’에 빠진 뒤, 엄마와 전화 통화를 나눴다. 그러면서 지수는 엄마에게 “더 이상 알아보고 싶은 사람은 없다”고 눈물을 쏟으며 속상해했다.

 

리키와 하림은 새벽 4시까지 대화를 이어나가며 밀어를 속삭였다. 리키는 하림에게 “안아주고 싶다”며 뜨거운 마음을 표현했다. 같은 시간, 듀이는 전날 자신에게 호감을 표현했던 하림이 리키에게 마음을 급선회했다는 소식을 들은 뒤, 하림을 직접 찾아갔다. 이후 그녀의 마음이 완전히 식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첫 호감녀’였던 지수를 찾아갔다. 듀이는 “내가 너에게 신호를 주고 있다고..”라면서 지수에게 저돌적으로 대시했다. 그러나 지수는 “서로 자라온 배경이 달라 문화차이가 클 것 같다”며 에둘러 거절했고, 듀이는 “익숙하지 않은 배경이 더 설렐 수 있는 조건이 될 수도 있다”며 ‘꺾이지 않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런가 하면 제롬은 지역 공개를 마친 뒤 자신과 이야기를 더 나눠보고 싶은 베니타의 마음을 눈치채지 못하고 ‘노래방 타임’에 집중했다. 이에 실망한 베니타는 톰과 1:1 대화를 나눴고, 이 자리에서 베니타는 “제롬에게 관심이 있지만 나에게 적극적이지가 않다”라는 불만을 토로했다. 다음 날 아침, 제롬은 자신에게 차가워진 베니타의 모습에 각성했고, “이제부터는 제대로 해봐야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이후 베니타를 찾아가, “나 오늘 1:1 데이트 예약해도 돼? 우리 손 잡고 도장을 같이 찍자”고 기습 ‘대시’해 설렘을 폭발시켰다.

 

리키X하림, 제롬X베니타가 ‘쌍방 러브라인’을 그려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비롯해 지미X희진, 듀이X지수의 관계와 톰, 소라의 마음은 어디로 흘러갈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러브라인에 제대로 불이 붙기 시작한 MBN ‘돌싱글즈4 in U.S.A’ 7회는 오는 9월 3일(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캡처=MBN ‘돌싱글즈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