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성중 부천시을 후보, 인요한 전 혁신위원장과 합동 유세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0 [10:11]

박성중 부천시을 후보, 인요한 전 혁신위원장과 합동 유세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3/20 [10:11]

 

박성중 국민의힘 경기 부천시() 후보는 19, 부천시 중동사랑시장에서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과 함께 합동 유세에 나서며 민심 소통에 주력했다.

 

이날 유세에서 박성중 후보의 지지자와 전통시장을 찾은 부천시민들이 한데 모여 북새통을 이룬 가운데, 박 후보와 인 전 위원장은 중동사랑시장 상인, 부천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박 후보의 정책 비전과 구상을 공유했다.

 

박성중 후보는 인요한 혁신위에서 유일한 현역 국회의원 출신 혁신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지도부의 '험지 출마' 요청을 수용해 험지인 부천을에 출사표를 던졌다.

 

부천() 박성중 후보는 부천을 변혁하려면 지난 20년간 부천시장, 국회의원에 집권한 민주당을 심판하고 바꿔야 한다면서, “우리 부천()의 승리는 부천시민의 역사적 소명이라 여기고, 그 역사의 중심에서 인요한 전 위원장과 함께 시민분들께서도 모두 한마음이 되어 민주당을 심판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어 박 후보는 지금 부천시에 가장 중요한 전통시장 활성화(기계식 주차장, 상가, 화장실 리모델링 등), 재개발·재건축, 리모델링, 경인전철,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등을 실현하려면 집권여당의 전폭적 지지를 받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면서, “행동은 하지 않고, 말만 앞서는 후보가 아니라, 힘 있는 윤석열 정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부천시의 숙원 사업을 해결하는 여당 중진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부천()은 현역인 설훈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탈당 이후 새로운미래로 출마하면서 민주당과 국민의힘, 새로운미래 3자 구도가 성립된 지역으로, 이번 박 후보 지지를 위해 부천을 방문하는 인 전 위원장의 지원 유세는 박성중 후보의 입지를 한 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